본문바로가기

보도자료

home > Community > 보도자료



제목 2016년 제 14회 충칭 국제 모터쇼, 하우주 스즈키 전면 출격
출처 www.haojue.com 작성일 2016-11-03 조회수 14887
첨부파일

2016 충칭 모터쇼, 하우주 스즈키 전면 출격

1023, 14회 중국 국제 모터사이클 박람회(이하 충칭 모터쇼)가 중국 충칭 국제박람센터에서 폐막했다. 충칭 모터쇼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모터사이클 박람회로써, 전세계 400여개의 기업들이 참가하는 대규모 전시회이다. 13년 연속 중국 내수판매의 업계 선두인 하우주 스즈키답게 박람회 참여 역시 대규모에 다양한 라인업으로 본 전시회에서 주목 받았다.








신제품 출시

1019일 모터쇼 전날 밤, 2016년 하우주 스즈키 신차 발표회를 열어 소식을 알렸다. 중국내 1500여개의 대리점 및 업체에서 신차 발표회를 보기 위해 참관하였다.









발표회에서 하우주 유한공사 총경리 첸이신씨는 앞으로의 시장 영업 정책 및 모터사이클 업계의 발전을 위한 계획을 발표함과 동시에 중국 모터사이클의 새로운 변화와 발전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였다.



본 발표회에서 하우주 스즈키는 합작하여 10여개의 신 차종을 공개하였다. 소비자가 스쿠터에 대해 가지고 있는 니즈를 만족시키기 충분한 각각 특징이 다른 5개의 스쿠터가 먼저 등장 하였다. 이 스쿠터들은 젊은 층 소비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모델인, 미래의 스쿠터 풍의 VS125, 유럽식 분위기와 디자인의 VE125와 독특하기 보다는 평범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新红宝,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성능까지 최신 FI 재탄생한 FI 天玉, 마지막으로 새로 개발한 VH125 엔진을 탑재하여 연비가 뛰어나고 실용성이 강한 FI 로시3(电喷宇钻)등이 선보여졌다.















이어 레져용 모터사이클이 발표 되었는데, 날렵한 스타일의 DS150은 세련미까지 더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DS15016여개의 신 기술을 사용하여 개발된 엔진으로 속도가 빠르며 연비가 좋고, 저소음과 안정감까지 잡은 모델이다.

DH125와 150 모델은 배기량을 2개의 분류로 나누어 실용성이 더욱 뛰어나졌으며, 동력이 강할 뿐 아니라, 액세서리도 다양하여 소비자들의 개성을 표현하기 좋은 모델이다.









마지막으로 등장한 모델은 수많은 라이더들과 소비자들이 이미 일찍이 기대해왔던 입문급 매뉴얼 모델인 GSX250R과 오프로드 모델인 DL250 이다. 이 모델들은 많은 업체들과 대리점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GSX250R은 매일매일 쾌속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으며, 큰 배기량 차량과 같은 패기를 내뿜는다.

그리고 DL250은 스즈키의 순정 혈통으로 큰 차체와 민첩한 움직임이 특징으로 강인하면서도 소박한 오프로드 차량이다.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다양한 라인업

1020, 충칭 국제 모터쇼가 정식 개막했다. 하우주 스즈키는 충칭 국제 박람 센터 N8관에서 전시를 하였으며, 그 면적만 해도 1000㎡가 넘는 대규모에 40여대 이상의 모터사이클이 전시 되었다. 새롭게 출시한 GSX250R, DL250은 본 전시회에서 크게 주목 받으며 최고의 인기를 누렸으며, 새롭게 개발된 DS150, VS125, VE12510개 모터사이클에서는 많은 라이더들과 동호회의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FI로 성능이 더욱 업그레이드 된 TR150, VR150, DK계열 등 모터사이클 역시 이번 모터쇼에 전시되었다. 하우주 스즈키는 한번에 많은 신제품을 선보임에, R&D 기술력에 극찬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많은 라이더들의 주목과 탄성을 자아내었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GSX1300RA, SV650A, 버그만 400A 등 큰 배기량의 모터사이클과 KINGQUAD 400FSI, OZARK250등 사륜차 역시 등장하였다. 각 차종마다 각각 특징과 특색이 있어 많은 애호가들은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었다.






유쾌하고 아름다운 주행 생활

이번 년도 하우주 스즈키의 전시회 참가에서 확실한 명품차로, 신나는 생활을을 컨셉으로 삼았다. 다양한 라인업으로 각각 다양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성공적으로 컨셉을 이끌었다는 반응이다.






GSX250R250여개의 컨셉 중 가장 눈에 띄었다. 지나가는 관중들은 모두 체험과 관람을 거부 할 수 없었으며 멋진 디자인과 더불어 유쾌한 체험까지 제공하였다.









도시에서 주행하기엔, 스쿠터를 선호하는 사람이 절대적으로 많다. 이에 최신 유행컨셉으로 전시한 하우주 스즈키 스쿠터 코너에서는 젊은 층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90년 이후 태어난 소비자들이 많이 참가 하였는데, 개성만점의 헬멧, 요즘 유행하는 티셔츠 등 모터사이클 액세서리 용품에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젊음의 개성을 마음껏 뽐내었다.













이밖에 밖에서 모터사이클로 묘기와 퍼레이드 등 다양한 볼거리로 많은 관중들에게 소중한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하였으며, 이번 충칭 모터쇼로 하우주 스즈키에서는 신제품뿐만 아니라 뛰어난 기술력, 다양한 퍼포먼스까지 선보임으로써 중국 모터사이클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써의 위용을 뽐내었고, 많은 관중들의 환영을 받으며 무사히 본 전시회를 마감하였다.




















전시회에서 선보인 다양한 신차들은 하우주 홈페이지 (www.haojue.com) 에서도 살펴 있다.


이전글 [뉴스] 하우주 R&D, 다빈월드와 함께 한국형 상업 스쿠터 개발 한다  
다음글 [뉴스] 하우주 뉴 조이스타, 7월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