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보도자료

home > Community > 보도자료



제목 [뉴스] 하우주 뉴 조이스타, 7월 출시
출처 이륜차신문 작성일 2016-07-01 조회수 10706
첨부파일

하우주 뉴 조이스타, 7월 출시

 

New 조이스타는 배기량이 99cc로 보험료가 저렴해∙∙∙

▶ 린디R 스페셜의 출시를 시작으로 기존 제품 업그레이드 및 신제품 출시 예정










 하우주 모터사이클의 공식 수입사인 다빈월드는 기존 하우주 조이스타의 배기량을 102cc에서 99cc로 변경하고 디자인과 성능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킨 뉴 조이스타7월에 출시하며 착한 가격에 뛰어난 성능, 거기에 저렴한 보험료 혜택까지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예정이다.

뉴 조이스타는 그간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와 니즈, 필요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다빈월드에서 직접 연구검토를 통해 출시되는 모델로, 배기량이 99cc로 보험가입시 100cc이상보다 보험료가 저렴하다. 또한 성능은 배기량을 기존 102cc보다 3cc낮췄지만 기타 100cc모델과 대등하다. 외형 또한 전후면 방향지시등 커버의 색상을 기존 오렌지색에서 화이트로 변경, 더욱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외관이 탈바꿈됐다.

 

다빈월드관계자는 이미 수년간 한국시장에 판매해온 하우주의 가격 경쟁력과 뛰어난 내구성은 스쿠터를 사랑하는 유저라면 그 신뢰도만으로도 믿고 타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보험료혜택까지 고려한 이번 뉴 조이스타의 출시를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다빈월드와 하우주는 VR125등 신제품과 린디R스페셜, New 조이스타등 기존제품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들의 욕구와 니즈를 만족시켜드리겠습니다. 이에 고객님들의 많은 성원 바라며, 보내주신 애정과 믿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이어 나가겠습니다.” 라고 전했다.

 


다빈월드와 중국 최고의 모터사이클 기업인 하우주 모터사이클은 지난 4, 린디R 스페셜의 출시를 시작으로 기존 제품 업그레이드 및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는 등 연이은 공격적인 마케팅 행보를 진행하고 있다.












이전글 2016년 제 14회 충칭 국제 모터쇼, 하우주 스즈키 전면 출격  
다음글 [뉴스]하우주 모터사이클 VR125, 국내 상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