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보도자료

home > Community > 보도자료



제목 하우주 스즈키, 39종의 다양한 모델 들고 2018 충칭모터쇼 출격
출처 www.haojue.com 작성일 2019-01-22 조회수 3720
첨부파일

열정•자유•즐거움•친환경의 대명사 하우주 스즈키,

39종의 다양한 모델 들고 충칭모터쇼 출격


2018년도 9월 21일 제16회 중국국제오토바이엑스포(충칭 모터쇼 CIMA)가 개막된 가운데, 하우주 스즈키는 충칭국제엑스포센터 N8관에 약 900m2 규모의 부스를 차려 39개 차종을 선보였습니다.




눈이 휘둥그레지는 SF 전시장.

N8관의 절대적인 주역으로, 전시 첫날 하우주 스즈키 전시장은 전문 관객들과, 제품 관련 소식을 듣고 달려온 딜러들로 인해 북적거렸습니다. 특히, 브랜드 테마인 "열정, 자유, 즐거움, 친환경"에 관하여 멀티 앵글 LED 스크린을 통해 구현하는 모습은 매우 환상적이었습니다.



미래 공상과학(SF)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전시장은 오전 9시 반부터 몰려든 취재진과 전국 각지에서 온 모터 마니아 층, 일부 업종 종사자 및 해외 게스트들로 북적였습니다. 또한, 주최측이 관객들을 위하여 준비한 활력 넘치는 모델들의 쇼, 경품 추첨 등과 같은 일련의 이벤트들이 전시와 함께 어우러져 부스가 시끌벅적 했습니다.



귀양출신의 한 하우주 딜러는 2011 년 GW250 글로벌 런칭 행사에 참석한 이 후 매년 모터쇼를 방문했습니다. 그는 "충칭 모터쇼(CIMA)는 운전자들 및 이륜차업계 관계자들을 위한 축제입니다. 저는 특히 이 큰 가족(하우주 스즈키)의 일원인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오늘 현장 사진을 찍어 친구들에게 보내 많은 칭찬을 받았습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또 오전 내내 하우주 스즈키 전시실에 머물렀던 다른 언론인은 "하우주 스즈키의 전시장은 항상 대규모로 다양한 차종을 선보이며 모델도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올해 전시장은 특히 공상과학적입니다. 눈이 저절로 휘둥그레지는 전시였으며, 오토바이 업계의 선도 브랜드다운 전시였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누구나 반할 수 밖에 없는 인기 모델들.
하우주 스즈키의 이번 출품 모델은 총 39개 차종으로 7가지 범주를 다루고 있습니다.
새롭게 주목 받는 파워트레인 DR300, SF감 넘치는 고급 페달의 USR125, 오프로드 하이브리드 NK150, 스포츠 페달 Eagle125 시리즈, 최첨단 플래그십 모델 DR160, 최신 기술로 개발된 리튬 이온 배터리의 지능형 전기 오토바이, 그리고 "Haojue(하우주)"로고가 부착되어 있어 현장에서 팬들의 무한한 상상력을 불러 일으킨 GSX-S750.



첫 선을 보인 DR300은 '하우주 간판모델'로 자리를 잡았으며, 구경과 사진 촬영과 같은 체험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25세인 GW250의 차주는 "몇 달 전부터 인터넷을 통해 하우주가 충칭에서 DR300 모델을 전시하겠다는 소식을 듣고 서둘러 달려왔습니다. 직접 차를 구경해보니 눈을 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라고 체험 소감을 밝혔습니다.





게다가 시장을 주도하는 성능을 자랑하는 IV의 DF150, TR150, VR150, VS125, VE125 등 차종도 관람객들의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외에도 현장 방문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대형 오토바이인 VL800, AN400ZA와 ATV LT-Z400, LT-F250이 등장하는 이색 부티크도 마련하여 모터 마니아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현장의 한 미디어 리포터는 하우주 스즈키 전시장의 모든 모델을 본 후 "750cc에서 300cc, 250cc, 160cc에 이르기까지, 포괄적이고 풍부한 제품 라인은 하우주 스즈키가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장악하고 있다는 점을 보여줍니다. 또한, 새로운 스쿠터인 USR125, Eagle 시리즈 및 스마트 전기 오토바이의 출시는 시장 선두 주자로서 하우주의 젊어지고 개성화되된 브랜드 컨셉과 미래에 대한 비전을 다시 한 번 입증하는 것 같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가슴이 벅차 오르는 오토바이 축제!


첫날부터 하우주 스즈키는 대규모 사용자 체험이벤트인 "Yaodong City / Motorcycle Trends"를 동시에 진행하며 많은 팬들을 매료시켰습니다.
이벤트 구역에서, 전문 레이서들은 드리프트, 타이어 타기, 후진 타기, 점프 등 훌륭한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DJ, 래퍼, 인기 가수들이 선보이는 힙합, 트렌디 댄스는 관객들을 더욱 흥분시켰습니다.









한 GSX250R의 차주는 하우주 스즈키의 초대장을 받은 후 기쁜 마음으로 행사에 참여하여 하루 종일 흥분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또한 그는 작가에게 "오전에는 주요 브랜드의 전시장을 둘러보며 하우주가 주최한 Motor Cycling Challenge에 참가하여 상금을 얻어 매우 기쁩니다. 오후에는 250 대의 자동차 소유주 퍼레이드에 참가했는데 모빌리티를 뛰어 넘은 많은 친구들을 만났으며 밤에는 저녁 식사를 함께했습니다. 오늘 하루가 너무 빨리 지나갔지만 정말 알차고 값진 하루였습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행사장에서 주최 측은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하우주 모토 마니아 축제는 수 차례 연속적으로 개최되었으며, 차주들 사이에는 상당한 영향력과 호소력이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오토바이 팬들의 트렌드와 패션 등을 살려 90년대 이후, 00년도 이후의 관심사 또한 포함시켰습니다. 현장을 보면 그 효과는 매우 좋으며 오토바이 팬들의 반응이 뜨겁습니다."




◎이목을 집중시키는 도로 위의 슈퍼카 DR300
하우주는 스즈키의 GSX-S300과 본질적으로 동일한, DR300 모델을 쇼에서 공개했습니다. 디자인면에서 하우주 DR300은 GSX-S750의 축소된 버전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DRL(주간주행등)이 장착된 ALL LED 전조등, LED 테일 라이트, ALL 디지털 계기판, 클립-온 핸들바, 높게 솟은 테일부분에 탑재된 좌석 등의 특징들 덕분에 더욱 선명하고 스포티하게 보입니다.
하우주 DR300 모델에는 스즈키 GSX-S300에서 파생된 298cc의 평행 트윈 액체 냉각 모터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얼마 전 공개된 청사진을 보면, 이 모델은 엔진이 압력을 받는 부위에 강철 튜브형 프레임을 사용합니다.
고성능을 자랑하는 DR300은 250시리즈에 이은 또 다른 기념비적인 모델로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일으키며 브랜드의 꾸준한 발전에 동력을 불어넣을 것입니다.




◎ 가장 많이 알려진 스포츠 페달의 이글125 시리즈
디자인 측면에서 새로운 페달의 Eagle125 시리즈는 스타일리시하고 스포티함을 추구합니다. Eagle 125모델의 전면 패널은 전통적인 스쿠터의 구조적 특징을 깨고 혁신적인 방법으로 독수리 부리 모양을 본 따 만들었습니다. 이는 Eagle 125 모델의 날렵한 앞뒤 모습을 강조하며 독특한 시각 효과를 창출합니다. 또한, Eagle125 시리즈는 "할로겐 싱글 램프_스탠다드 버전"과 "LED 더블 램프_럭셔리 버전" 두 가지 스타일로 나누어져 있는데, 각각 고유한 특색을 가지고 있어 젊은 사람들에게 충분히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 가장 세련된 SF 감각 프리미엄 페달의 USR125
USR125는 트랜스포머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스포츠와 SF적인 색채가 강한 스타일을 자랑합니다. 4색상 LCD 액정, Full LED 램프, USB 충전장치 등 기타 고급 장비와 함께 슈퍼 ESS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초저연비, 민첩한 핸들링, 편안한 승차감으로 도시 거리를 누비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멋드러진 외관, 세련되고 현대적인 스타일 그리고 시대를 앞서가는 감각으로 USR125는 유행을 좇고 즐기는 젊은 세대의 욕구를 충족시킬 것입니다.





◎스마트한 리튬 전지 오토바이 EM-1
하우주가 독자적으로 개발 한 최초의 리튬 이온 오토바이 EM-1은 세련되고 깔끔한 외관을 자랑하며, 차량용 LED 램프, 자동차급의 조명 분배, 대형 LCD 디스플레이 계기판 등이 특징입니다.  선구적인 차량 네트워킹 기술로는 스마트 잠금 장치, 버튼 식 검색, 브레이크(제동) 에너지 복구, 충돌 경보, 6축 이동 경보, 스마트 정비 등이 있습니다.  96V 30Ah 대용량의 리튬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으며, 시속 50km의 최대 주행 거리는 100km입니다. 뒷바퀴에는 일반 오토바이 수준의 핸들링, 힘 및 안락함을 보장하는 펑크 방지 타이어가 장착되어 있으며 주행 최고 속도는 시속 ≥70km 입니다.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스포츠카 DR160 시리즈
발군의 비주얼과 컨트롤의 즐거움을 한 몸에 담은 '경량급 맹수' DR160 시리즈로, 날렵한 유선형 디자인과 파워풀한 실루엣, 미래 SF 스타일로 강렬한 스포츠 스타일을 완성해내며 카리스마를 선사합니다.




◎ 오프로드 양용차 NK150
NK150은 구덩이, 자갈길 및 숲길과 같은 비포장 도로를 운전할 수 있으며 일반 도로에서도 편안하게 탈 수 있는 오프로드용 차량입니다. NK150은 오프로드 차량의 통행 가능성을 높임과 동시에 도로 주행의 편의성 또한 증대시켰습니다. 일반 오프로드 차량과 비교할 때 NK150은 길을 찾기 쉬울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안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품질도 더 뛰어납니다.




◎다재다능한 상용 모델 EH150
하우주는 상업용 차량 분야에서 새로운 명품을 다시 한번 선보였습니다. EH150 모델은 현대적인 외관, 거친 분위기, 새로운 EFI 하우주 150 파워 동력, 편안한 승차감, 연비가 우수하고 환경 친화적인 모델입니다.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GSX-S750
고성능을 자랑하는 GSX-S750은 이륜차 팬들의 열정에 불을 지폈습니다. 어떤 이들은 이모델이 2년내로 제작될 것이라고 말하고 또 어떤 이들은 하우주 스즈키의 새로운 플래그쉽 모델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전글 하우주, ‘KR모터스’라는 날개를 달다  
다음글 시장을 리드한 진정한 히든 챔피언 “하우주(Haojue)” 를 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