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Community > 공지사항

제목 다빈월드, 일본 파이오니아와 한국 독점 수입 에이전트 계약 체결
이름 관리자 작성일 2019-03-04 조회수 2513
첨부파일

다빈월드, 일본 파이오니아와 한국 독점 수입 에이전트 계약 체결





2019년 2월 28일, 하이파이 오디오 전문 수입원 (주)다빈월드(대표이사 고재희, dabinworld.com)가 일본의 음향/영상 전문 제조사 파이오니아(Pioneer)와 한국 독점 수입 에이전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30여 년의 경력을 바탕으로 대중적인 브랜드부터 고급 하이엔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한국에 성공적으로 런칭시키며 오디오 수입과 유통에 전문성을 발휘하고 있는 다빈월드는, 그 동안 파이오니아의 국내 총판으로써 역할을 해 오다, 유통구조 개선을 위해 일본 본사와의 오랜 인연과 신뢰를 바탕으로 직접적인 협력체제를 구축하며 파트너쉽을 강화했다고 전했다.

 
파이오니아는 70년대부터 일본에 오디오 붐을 주도하면서 현재까지 글로벌 종합오디오 회사로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는 제조사로, 1937년에 설립 이래, LD 플레이어, FHD 50인치 PDP, 라이트닝 커넥터 기반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등을 세계 최초로 출시하며 압도적인 기술력으로 타 제조사들에게 벤치마킹의 대상이 되어 온 회사다. 또한 독보적인 음향/영상 설계 기술과 픽업 매커니즘을 기반으로 카오디오, DJ 분야에서 수년간 세계 부동의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으며, 이어폰부터 컴팩트 오디오, 하이파이, 홈 시어터, 그리고 전장 사업의 꽃인 인포테인먼트에 이르기까지 전 분야를 아우르는 넓은 커버리지로 해당 시장에서 최상의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다.

 
다빈월드의 고재희 대표이사는 “파이오니아는 소수를 위한 하이엔드가 아닌 다수를 위한 대중적인 브랜드인데, 그 동안 불필요한 유통 단계로 인해 시장경쟁력이 약화되어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가 쉽지 않았다”는 점을 지적하며 “이번 일본 파이오니아와의 직협력 체제를 통해 유통구조 개선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가격체계를 재정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권익을 보장하고 파이오니아 제품을 보다 널리 보급하여 일반 대중들에게 사랑 받는 탄탄한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다빈월드는 올 해를  파이오니아의 비약적 성장의 원년으로 삼아 본격적인 브랜드 마케팅 및 영업에 돌입할 계획이라고 한다.


전체 댓글수 1



이전글 시장을 리드한 진정한 히든 챔피언 “하우주(Haojue)” 를 말하다.  
다음글 Haojue Official Video(하우주 공식 소개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