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News & Notice

다빈월드 소식

하우주 2021 충칭모터쇼에서 신모델과 함께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다! - 1

관리자 2022-04-12 조회수 977



'하우주' 2021 충칭 오토바이 박람회에 참가

20여개의 기존 모델 전시 및 신모델 4개 공개

신모델 2022년부터 순차적으로 국내 런칭 예정

 





2021 917, 많은 사람들이 기다려온 제 19회 중국 국제 오토바이 박람회가 충칭에서 진행되었다. 중국 국제 오토바이 박람회(이하 충칭 모터쇼)는 아시아 최대의 이륜차 전시회이며, 이륜차의 주요 무대인 아시아에서 각축을 벌이는 유수의 이륜차 브랜드들이 참여하여, 각국의 다양한 브랜드의 차량을 확인할 수 있고, 출시 예정인 차량들을 선보이는 풍성한 볼거리를 자랑하는 박람회이다. 올해는 지난번보다 대규모로 확장했으며, 전기오토바이를 겨냥한 전기화, 네트워킹 및 지능화라는 주제로 포럼을 설정했다. 제작자 및 수입자 들을 대상으로 시장 동향, 기술, 미래산업통합 등 다양한 주제를 논의할 수 있는 포럼을 개최했으며 이륜차 매니아들을 위한 시승회, 퍼포먼스 관람 등 체험형 이벤트를 준비하는 등 다양한 방면으로 모터쇼의 풍성함을 더했다.

하우주는 '재미있는 생활, 정열정인 인생, 아름다운 신세대'라는 슬로건으로 전시를 진행하였다. 전시면적은 800㎡로 가장 큰 규모로 설치되었으며 부스 디자인은 이국적이고 미래지향적이며 기술적이다. 초대형 LED 메인 스크린을 포함한 다수의 LED 스크린과 함께 아름다운 색상이 기하학적 미학으로 매칭된 역대 최고의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번 전시에서 하우주는 특별히 교육을 시킨 인원들을 각각의 모델에 배치하여 관객들로 하여금 친절한 설명을 듣고 하우주의 전시장을 좀 더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하우주는 이번 모터쇼를 통하여 국내에서 흥행 중인 USR 125, Super Eagle125, Dvo125(중국명 : UCR125) 20여개의 모델을 전시했으며, 이와 함께 4가지의 신모델을 발표했다.

                        





XCR300:최신, 최고의 스포츠모델





XCR300은 신세대에 니즈에 맞추어 주행의 즐거움을 추구하기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제품의 외관은 'SF영화에 나오는 신비한 차원'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되었으며, 전면부는 질주하는 차량의 모습을 표현하였다. 또한 신비한 느낌의 LED 라이트와 대칭으로 나와있는 2개의 배기통, 매혹적인 후면부의 디자인은 현실에서 벗어나 SF영화 속으로 들어와 있는 느낌을 준다.

 XCR300은 고급스러운 느낌의 풀 LED 라이트를 장착하였으며, 현대의 음향학 기술을 도입하여 주행시에 2듀얼 머플러에서 나오는 소리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보쉬 ABS, Nissin 2기통 캘리퍼 및 피렐리의 ROSSO III 타이어를 장착하여 라이더의 안전에 신경을 썼다. 또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통하여 주행 시 라이더와 차량이 하나가 되는 느낌을 줄 수 있도록 하였으며, 최신의 300cc 2기통 엔진을 통하여 고유의 저회전 고출력과 시원시원한 스피드도 느낄 수 있게 하였다.

 






AFR125:시티호크, 125cc 스쿠터의 새로운 정의





AFR125는 시티호크로 불린다. ESS엔진을 장착한 고품질, 고품격의 125cc 도심형 스쿠터로서 고급스러운 느낌의 LED 헤드라이트, 방향지시등, 후면등을 장착하였고, 선명한 고화질의 계기반, CBS 브레이크시스템, L등급의 미끄럼 방지 타이어가 사용되었다. 앞쪽에 컵홀더를 장착하여 편리성을 강화했으며, 스테인레스 소음기, 무광 컬러를 사용하여 고급감을 더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