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News & Notice

다빈월드 소식

하우주 2021 충칭모터쇼에서 신모델과 함께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다! - 2

관리자 2022-04-12 조회수 994


1부 먼저 보기












TR300:현대적인 경량급 크루저 바이크





TR300은 최고 디자인의 경량급 크루저 바이크이며, 그라데이션 LED 헤드라이트와 독특한 크리스탈 LED 후미등을 장착하여 관객들의 놀라움을 자아내었다. 또한 TR300은 성인 남성들의 기대를 기다림으로 만들지 않는 모델로 신세대에게 최고의 선택,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할 것이다.

이 모델은 풀 LED, 슬라이딩 클러치, KYB서스펜션, 보쉬ABS시스템, Nissin 2기통 캘리퍼 등이 장착되어 있으며, 윈드스크린, 손잡이보호대, 리어캐리어, 보조 의자등도 현대 사람들의 니즈에 맞게 추가할 수 있다. 그리고 TR300은 현대 음향학의 기술을 배기음에 적용하여, 만족스럽고 즐거운 배기음을 선사한다.

 



      





UHR150:새로운 수냉식 빅스쿠터





UHR150은 고품격과 트렌디한 모양의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UHR150 VA 디지털계기반, 전후 디스크브레이크, 2채널 ABS브레이크 시스템, 광폭타이어,  LED, 아이들링스탑 시스템, 스마트 키 기능 등 다양한 기능과 기술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고성능 150cc 수냉식 엔진이 탑재되어 언제 어디서라도 UHR150만의 독자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UHR 150은 이제 125cc는 출력이 약하다는 평이 많은 대한민국 빅스쿠터 시장에서 새로운 대안이 될 것으로 예측하며, 실제로 125cc보다 강한 출력을 원하는 빅스쿠터 라이더에게 강력한 어필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하우주는 이번 모터쇼를 통하여 4가지의 신모델을 공개했다. 다빈월드(대표이사 고재희) 2022년부터 순차적으로 신모델 4개를 국내에 런칭할 예정이며, 기존에 스쿠터 시장에서 쌓은 탄탄한 입지위에 신모델로 라인업을 확장하여 이륜차 시장에 강력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