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News & Notice

다빈월드 소식

[이벤트] 테크닉스(Technics) ‘2022 파라다이스 아트랩 페스티벌’ 턴테이블 시연 및 퍼포먼스 공연

관리자 2022-05-20 조회수 1,037



약 4,500평 규모 공간에서 아티스트와 관객이 만드는 축제공간에서 테크닉스 본격 한국 판매를 시작하며,

테크닉스 턴테이블 음악 시연과 아티스트 퍼포먼스 공연 관람 가능


파라다이스문화재단의 예술 창작 지원사업 ‘2022 파라다이스 아트랩 페스티벌’이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개최된다. 올해 3회를 맞은 파라다이스 아트랩 페스티벌은 장르의 경계를 두지 않고 예술과 기술을 융합하며 여러 시도를 하는 아티스트의 작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올해 주제는 ‘크로싱’(Crossing)으로 현재와 미래의 교차 지점에서 새로운 감각을 깨운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약 4500평 규모 공간에서 관객이 보기만 하는 예술을 넘어 직접 작품 속으로 들어가 참여하고 느끼는 체험형 예술을 선보인다.

1일 10대 한정으로 운영하는 ‘컬처파크 카크닉’ 공간은 차에서 즐기는 피크닉 형태로 예술과 자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싱어송라이터 이이언의 정규 2집을 테크닉스 (Technics) 턴테이블의 50주년 한정판 모델인 SL1200M7L 통해 감상할 수 있는 LP 부스도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발매된 앨범으로, 타이틀곡 '그러지 마'(feat. RM)는 78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오른 바 있으며,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차트 1위의 영예도 안았다.

테크닉스 턴테이블의 강렬한 디자인과 산뜻한 컬러의 LP 디자인이 초록의 잔디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관객의 눈과 귀를 행복하게 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축제의 마지막 날인 29일(일)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공연으로 DJ 문화의 전설적 턴테이블이며 누적 판매량 350만 개를 기록한 MK시리즈의 최신모델인 SL1200MK7과 50주년 한정모델인 SL1200M7L을 DJ PSIENTS가 직접 디제잉하여 화려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페스티벌 공간 곳곳을 방문하는 스탬프투어와 브랜드 부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참여로 특별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2022 파라다이스 아트랩 페스티벌’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라다이스 문화재단 홈페이지와 공식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 최초 ㈜다빈월드에서 수입 총판 판매를 하게 된 테크닉스의 이번 행사는 국내 판매를 고대한 국내 팬들에게 MK 시리즈 최신모델인 SL1200MK7은 물론, 현재 국내 판매를 앞두고 예약판매를 진행중인 50주년 한정모델인 SL1200M7L을 특별히 만나 볼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