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News & Notice

다빈월드 소식

[공지] 푸조모터사이클코리아 2023년형 장고125 업그레이드 출시

관리자 2022-10-21 조회수 105




푸조모터사이클코리아 2023년형 장고125 업그레이드 출시


푸조모터사이클코리아(대표이사 고재희)가 클래식 스쿠터의 대명사 '2023년형 장고'(DJANGO)를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다고 밝혔다.

2023년형 장고는 FULL LED 적용부터 스타일링, 각종 디테일이 업그레이드 돼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장고는 1953 '일상을 편안하게 만든다.'는 콘셉트 아래 개발되었으며 현재의 장고는 운행이 쉽고 편한 차체 밸런스와 편안한 라이딩 포지션, 고급스러운 스타일링과 우수한 내구성 및 편의성을 바탕으로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클래식 스쿠터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2023년형 업그레이드 된 장고는 장고만의 정체성과 핵심 가치를 꾸준히 계승함은 물론 또 한번의 성공적인 진화를 이루어 냈다.

기존 장고 끊임없는 스타일링의 진화
2023
년형 장고의 디자인은 고급감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면서 기존 장고를 뛰어넘는 스타일로 진화했다.
차체 스타일링은 조화로운 비율과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표면,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클래식 스쿠터 라인을 구현하여 안정감을 더했다.
장고의 시그니처 램프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FULL LED 라이트를 적용하며 디자인은 시인성은 물론 고급감을 더욱 향상시키며 세련되고 경쾌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는 점은 네오레트로(Neo-Reto) 스쿠터 장고의 장점이다. 또한 그 자체의 부드러운 바디라인과 패셔너블한 컬러가 살아 움직인다.

장고만의 컬러풀한 색상과 유니크하고 부드러운 디자인은 모든이의 이목을 집중 시키기에 충분하다.

엔진과 차체에서 느껴지는 소음과 진동이 적고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것도 장고만의 특징이라고하겠다.

다양한 약세사리와 옵션으로 이전에 한번도 보지 못했던 스타일과 디자인으로 길에서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젊은이들의 거리 가로수길, 홍대앞 등에서 만나는 장고는 그만의 멋스러움으로 주변의 자유롭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져 MZ세대는 물론 다양한 세대에 마니아들을 확보하며 그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코앞으로 다가온 가을. 도시는 물론 어느곳에서나 장고를 타고 여유롭게 달리는 주행 행복을 느껴보길 추천한다.




2023년형 장고는 총6가지 컬러로 10월 판매예정이다.
푸조모터사이클코리아의 수입원 다빈월드(대표 고재희) “보다 완성도 높은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된 2023년형 장고를 통해 더욱 편하고 즐거운 주행의 행복을 느끼고, 더 나아가 도로 위의 안전한 동반자로서 달리는 즐거움을 지속적으로 경험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푸조모터사이클코리아는 이번 2023년형 장고출시를 기념해 푸조모터사이클코리아의 정식 딜러 및 판매점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구매 및 대리점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