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파이 오디오, 모터사이클 등의 수입원인 다빈월드(대표이사 고재희)는 파나소닉코리아(대표이사 쿠라마 타카시)와 함께 테크닉스(Technics) 브랜드를 국내에 런칭하였습니다.
파나소닉코리아는 음악의 재발견(Rediscover Music)라는 모토로 테크닉스 브랜드를 중국을 제외한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런칭하며 테크닉스 브랜드를 통해 턴테이블,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하이파이 제품군을 국내 오디오 애호가와 업계 관계자들께 미리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다빈월드 대표이사 "고재희대표" 는 “테크닉스 브랜드의 국내 런칭을 위하여 오랜시간 공들여 왔다고 전하며, 브랜드를 런칭하기까지 시간이 걸렸지만, 누구나 테크닉스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고객이 찾는 브랜드, 고객이 찾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공격적인 행보를 보여드릴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테크닉스 제품은 오는 4월~5월경 올인원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오타바 (OTTAVA f) SC-C70 MK2를 시작으로 5월부터는 테크닉스의 대표제품인 턴테이블 신제품 SL-1500C, SL-1200MK7, SL-1200G, SL-1200GR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다만 코로나(COVID-19) 사태로 전 세계 수급불균형과 맞물려 제품의 출시시기는 다소 변동될 수 있습니다.
테크닉스는 현재 최상위 레퍼런스 클래스(Reference Class)를 필두로 그랜드 클래스(Grand Class), 프리미엄 클래스(Premium Class), DJ 장비(DJ Equipment), 헤드폰(Headphone)의 제품을 출시 준비 중에있습니다.
애정어린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