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재즈 뮤지션 ‘장고 라인하르트’에서 이름 따와
황금빛으로 물든 가을을 즐기는 가장 낭만적인 방법이라 하면, 클래식 스쿠터를 타고 가을 풍경의 일부분이 되는 것 아닐까. 프렌치 감성 디자인에 현대적 기술이 결합한 클래식 스쿠터, 장고125라면 가을 라이딩의 파트너로 더할 나위 없다.
126년 역사의 프랑스 정통 헤리티지, 푸조모터사이클의 대표 모델이자 스테디셀러인 ‘장고(Django)’는 1930~40년대 프랑스의 유명 기타리스트 장고 라인하르트 ‘Django Reinhardt’ 에서 이름을 따왔다.
‘유럽 최초의 위대한 재즈 뮤지션’이라고 평가받는 장고 라인하르트는 재즈의 한 흐름인 집시음악과 스윙재즈를 융합시킨 집시 스윙의 창시자로 알려져 있다. 이름의 주인공인 그의 사상을 반영하듯, 클래식 스쿠터 장고125 역시 틀에 갇히지 않은 자유분방한 멋을 갖추고 있다.
프랑스 문화와 혁신을 담아낸다는 브랜드의 정체성답게, 장고는 1950년대 역사적인 모델인 S55 및 S57 스쿠터에서 영감받은 클래식 감성 디자인에 현대적인 기능을 조화롭게 결합했다. 스타일과 편의성 모두 놓치고 싶어 하지 않는 클래식 바이크 마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천편일률적인 모습에서 벗어나 다양한 색상들, 그리고 여러 옵션 파츠로 만들어가는 자신만의 스타일까지. 자유롭게 자신만의 장르를 개척한 장고 라인하르트의 기타 연주처럼, 나만의 변주로 자유분방한 멋과 개성을 표현하고 싶다면 푸조모터사이클의 장고는 새로운 선택이 될 수 있다.
유독 짧게 느껴지는 가을이 아쉽다면 장고125를 타고 클래식 스쿠터의 낭만에 푹 빠져 가을 정취를 만끽해 보자.
푸조모터사이클 장고125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푸조모터사이클코리아 홈페이지(www.peugeot-moto cycles.co.kr)를 방문하거나 지정 대리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 한국이륜차신문 www.kmnews.net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